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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| 참조할 항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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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속: 클래스는 하나의 기본 클래스에서만 구현을 상속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클래스 또는 인터페이스는 여러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. | class |
배열: C# 배열 선언 구문은 C++ 배열 선언 구문과 다릅니다. C#에서는 "[]" 토큰이 배열 형식 다음에 나타납니다. | 배열 |
bool 형식: bool 형식과 다른 형식(특히 int) 간에는 변환이 없습니다. | bool |
long 형식: C++에서는 long 데이터 형식이 32비트인 반면 C#에서는 64비트입니다. | long |
struct 형식: C#에서 클래스 및 구조체는 구문적으로 다릅니다.struct는 값 형식이지만 class는 참조 형식입니다. | struct |
switch 문: C++ switch 문과 달리 C#은 case 레이블에 대해 순차 조건 검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| switch |
delegate 형식: 대리자는 C++의 함수 포인터와 대략 비슷하나 형식 안전성과 보안을 제공합니다. | delegate |
파생 클래스에서 재정의된 기본 클래스 멤버 호출 | base
override 예제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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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w 한정자를 사용하여 상속된 멤버를 명시적으로 숨깁니다. | new |
재정의 메서드 선언에는 override 키워드가 필요합니다. | override |
조건부 컴파일에 전처리기 지시문을 사용합니다. C#에서는 헤더 파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 | C# 전처리기 지시문 |
예외 처리: finally 문 사용 | try-finally |
C# 연산자: C#은 is 및 typeof 같은 추가 연산자를 지원합니다. 또한 일부 논리 연산자의 다양한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. | & 연산자 |
extern 키워드 사용 | extern |
static 키워드 사용 | static |
C++의 초기화 목록을 대체하는 다른 기본 클래스 생성 방법 | virtual 예제 참조 |
C# 프로그램의 일반적 구조: 네임스페이스, 클래스, 구조체, 대리자 및 열거형 | C#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구조 |
Main 메서드가 C++의 main 함수와 다르게 선언됩니다. 또한 각 언어의 명령줄 인수 사용법을 비교하십시오. | Main |
메서드 매개 변수: C#은 참조 형식으로 매개 변수를 전달하는 데 포인터 대신 사용하는 ref 및 out 매개 변수를 지원합니다. | ref
ou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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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에서 포인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unsafe 모드에서만 가능합니다. | unsafe |
C#에서는 연산자 오버로드가 다르게 수행됩니다. | C# 연산자 |
문자열: C# 문자열은 C++ 문자열과 다릅니다. | string |
foreach 키워드를 사용하여 배열 및 컬렉션을 반복 처리할 수 있습니다. | foreach, in |
C#에는 전역 메서드 또는 변수가 없습니다. 메서드 및 변수는class 또는 struct와 같이 형식 선언 내에 포함되어야 합니다. | C#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구조 |
C#에는 헤더 파일 또는 #include 지시문이 없습니다. 형식 이름을 정식으로 지정하지 않고 다른 네임스페이스의 형식을 참조하려면using 지시문을 사용합니다. | using |
C#의 지역 변수는 초기화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. | 5. 변수 |
소멸자: C#에서는 가비지 수집기가 자동으로 소멸자를 호출하기 때문에 소멸자 호출 시기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. | 소멸자 |
생성자: C++와 마찬가지로 C#에서는 클래스 생성자를 제공하지 않으면 기본 생성자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. 기본 생성자는 모든 필드를 기본값으로 초기화합니다. | 인스턴스 생성자 |
C#은 비트 필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| C++ Bit Fields |
C# 입출력 서비스 및 형식 지정은 .NET Framework의 런타임 라이브러리에 따라 수행됩니다. | C# 언어 자습서 |
C#에서는 메서드 매개 변수가 기본값을 가질 수 없습니다. 동일한 효과를 얻고 싶다면 메서드 오버로드를 사용합니다. | 컴파일러 오류 CS024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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